인투씨엔에스 동물의료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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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이하"회사"라합니다.)와 시스템을 공급받아 운영하는 동물병원 (이하 "병원"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용자(회원) :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병원이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②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또는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업체).
③ 연결사이트 : 홈페이지와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등으로 연결된 웹 사이트를 말합니다.
④ 개인정보 :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⑤ 해지 :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⑥ 전자의뢰 : 회사또는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외부의사가 전산으로 환자를 의뢰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① 회사또는 병원은 본 약관의 내용등을 회사 또는 병원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또는 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또는 병원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④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또는 병원은 다음의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1. 병원의 의료진 및 진료일정 안내
2. 병원 또는 연결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각종 예약(진료의뢰 포함) 서비스
3. 회사또는 병원에서 제공하는 뉴스, 공지, 마케팅 등
4. 기타 회사또는 병원이 정하는 서비스
5. 회신병원 진료내역 확인 및 의뢰서비스
6. 회신병원 및 이용자 진료기록 공유(강의및 교육용 자료제공)서비스
② 회사또는 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③ 회사또는 병원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또는 병원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또는 병원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또는 병원의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또는 병원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 회원정보 변경, 전화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또는 병원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⑥ 본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정보와 내용은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와 정보를 공유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또는 병원에 언제든지 홈페이지에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또는 병원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또한 전자메일이나 서면, 전화(녹취)으로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자의 이름,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또는 병원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병원 내에서 허락되지 않은 진료행위 또는 진료행위를 위한 선전의 장소로 이용하는 경우
4.병원 내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을 방해한 경우
5.병원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7.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또는 병원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병원에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또는 병원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홈페이지(www.intocns.com 또는 본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전자의뢰의 신청 및 성립)
①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회사또는 병원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여 전자의뢰서를 작성하고 진료예약을 신청합니다.
② 병원은 제1항의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진료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전자진료 의뢰된 대상자 본인 또는 대리인과 전화통화 후 체결된 예약 건에 대해서는 예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제10조 (회사또는 병원과 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①회사는 병원(시스템을 공급받아 운영하는 2차동물병원)에서 독자적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재화, 용역, 서비스(진료포함)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사또는 병원의 의무)
① 회사또는 병원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또는 병원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③ 회사또는 병원은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합니다.

제13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이용자는 회사또는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②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④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⑤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또는 병원에 통보하고 회사또는 병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회사또는 병원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회사또는 병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또는 병원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회사또는 병원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또는 병원 서비스 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다른 이용자에 대한 건강진료 및 상담을 하거나 알선하는 행위
8. 제3자의 진료행위를 선전하는 행위
9.기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② 전항 각호의 정보 또는 기타 회사또는 병원이 사이트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거나 사이트와 링크된 곳에 게시된 경우, 회사또는 병원은 이용자 또는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 없이 홈페이지에 게재된 당해 정보를 삭제하거나 링크를 단절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또는 병원은 이러한 정보의 삭제/링크의 절단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환자의 진료정보 활용에 대한 약관
① 회사또는 병원은 진료의뢰센터 홈페이지의 전자진료의뢰를 통해 의뢰된 환자의 진료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와 병원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또는 병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7조 (분쟁해결)
①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② 이용자가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만이 있거나 의견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으로 홈페이지에 대한 불만사항 또는 의견을 제출하면 됩니다.
③ 회사또는 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또는 병원과 이용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또는 병원의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②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의 시스템을 공급받아 운영하는 동물병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과 관련하여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정보보호 정책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는「개인정보취급방침」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 리퍼센터의「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있으며, 변경될 경우 변경된 사항은 홈페이지 (www.refercenter.co.kr 또는 www.intocns.com)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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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진료의뢰,진료내역, 동물환자 조회등 본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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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신병원 진료기록 보관 및 교육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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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고객은 본인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증명을 요구할 수 있고, 고객이 제공 한 개인정보를 보다 철저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고객의 방문 이외의 전화ㆍ우편ㆍFAX 등 기타의 신청방법에 의하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증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정정/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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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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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외부망에서 접근 및 침입이 불가능한 내부망을 활용하여 관리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철저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 시스템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컴퓨터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등 악성 프로그램의 침투 여부를 항시 점검ㆍ처리할 수 있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암호알고리즘 등의 이용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 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정보보호관리체계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 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임,직원에 의한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자료보관실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 통제등 관리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 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창민 이사
2)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장경식 연구소 소장
3) 소속부서 : 부속연구소
4) 전화번호 : 1544-7898 (내선 9)
5) 이메일 : lcm93@intocns.com
고객(회원)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담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동의철회/회원탈퇴 방법
1) 고객(회원)이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탈퇴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12. 정책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은 2015년 1월 1일 부터 적용됩니다.
시행일자 : 2015년 1월 30일 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